티스토리 뷰


제네시스 커넥티스 서비스는 제네시스 고객분들을 위한 차량 원격 제어, 안전 보안, 차량 관리, 길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카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런 커넥티스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하신 경우 전화 상담원과 연결을 원하실텐데요. 이 글에서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커넥티드-서비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700-6000입니다. 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평일 오전 8시 30분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다만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상담원과 연결되지 않으므로 다음 영업일에 다시 전화를 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제네시스-커넥티드-서비스-전화번호

https://www.genesis.com/kr/ko/support/customer-support.html

 

제네시스 고객센터 안내 | 제네시스

제네시스(GENESIS) 고객센터 안내 페이지입니다. 보증 기간 동안 가장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네시스

www.genesis.com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FAQ

서비스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은 제네시스 커넥티드 FAQ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의 가입, 해지, A/S, 요금, 서비스 이용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FAQ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신 경우 위에 소개한 전화번호로 문의해보세요.

 

제네시스-커넥티드-서비스-FAQ

 

 

 

 

제네시스 FAQ -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한 답변을 찾아보세요 | 제네시스

제네시스(GENESIS) FAQ 페이지입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관련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네시스

www.genesis.com

 

이렇게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전화번호를 이용한 상담원 연결과 FAQ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커넥티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하여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내용을 잘 확인하는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