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 주말체육학교는 초,중,고등학생 및 동 연령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토요일에 운영되는 스포츠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종목을 전문 지도자의 지도를 통해 안전하고 즐겁게 운동을 하실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신나는 주말체육학교-1

 

주말체육학교를 통하여 청소년들은 다양한 운동을 배우고 경험하며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즐거움도 함께라니 확인해보시고 잘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홈페이지

 

https://sat.sportal.or.kr/dcsc/common/Main.do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우리동네 신나는주말 체육학교 찾기 우리동네 주말체육학교를 검색해보세요! 시도선택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새소식 신나는

sat.sportal.or.kr

 

주말 체육학교에서는 학교안 프로그램 및 학교밖프로그램 역시 제공합니다. 따라서 확인하시고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를 보내는데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