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운로드

mbc 라디오 미니 mini

프로그램추천 2019. 4. 29. 16:10

mbc 라디오 미니 mini mbc 라디오 듣기.

MBC 라디오 방송 청취 프로그램인 'mbc 라디오 미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이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라디오를 들을 수 있어 매우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라디오 미니 프로그램은 MBC의 표준FM, FM4U, Channel M와 보이는 라디오, 40여 개의 Podcast M 다시듣기, 선곡표, 사진방, 편성표 등이 서비스 하고 있어요. 



실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디오 방송과 차이가 없이 pc나 모바일을 이용해서 라디오를 들을 수가 있구요. 프로그램도 매우 가벼워서 부담없이 사용해도 무방한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는 웹버전, 윈도우버전, 안드로이드 버전, 아이폰 버전 등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윈도우 사용자들은 윈도우 버전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는 것이 좋아보이네요.



설치과정은 매우 간단하지만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플래시 플레이어의 최신버전이 설치가 되어 있어야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해요.  더군다나 익스플로러와 연동되어서 그런지 active X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가 필요합니다.



설치과정이 마치면 바로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한데요. 처음 MBC 표준 FM 라디오부터 시작해서 FM4U, Channel M, 팟캐스트 등을 들으실 수 있어요.



mbc라디오 홈페이지


mbc 라디오 듣기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미니(mini)를 알아보았는데요. 사용법이 무척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무료로 라디오 듣기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