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운로드

뱁믹스 다운로드

프로그램추천 2019. 6. 28. 18:28

뱁믹스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동영상 편집 기능과 더불어 손쉽게 영상에 넣을 수 있는 뱁믹스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뱁믹스(Vapmix)'는 고퀄리티 동영상 제작 유틸리티 도구인데요.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더불어 자막 폰트 제공을 통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툴입니다. 주요기능은 아래와 같이 다양한 포맷 지원과 더불어 배경음악 넣기, 영상자르기, 배속 설정 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뱁믹스는 프리웨어로 배포를 진행하고 있어서 다른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은 편에 속하는데요.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뱁션사이트와 네이버 자료실에서 공식적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최신버전으로 받스신 후에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쉽게도 윈도우 버전만 제공하고 있으며 되도록이면 i5급 이상의 컴퓨터에서 작업을 하셔야 빠르게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금 바로 설치파일을 받아서 뱁믹스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사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영상파일을 불러와서 영상편집, 배경음악 · 필터효과, 자막 탭에서 원하시는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간단히 자막 넣기에 대해 알아보면 자막은 무료로 제공하는 자막과 유료 자막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무료폰트 자막 같은 경우 선택하신 후에 원하시는 영상구간에 넣으시면 되는데요. 이를 통해 TV영상과 같은 자막을 쉽게 넣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쉽게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어서 동영상 자막 넣기 프로그램으로는 뱁믹스 다운로드 만한 소프트웨어가 없는 것 같네요.


뱁믹스 홈페이지


그리고 편집이 끝나셨으면 저장 탭에 들어가셔서 동영상을 변환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상 뱁믹스 다운로드 및 자막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프리웨어 소프트웨어로 동영상 편집 쉽게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