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운로드

페이스북 메신저 pc 다운로드

프로그램추천 2020. 5. 6. 16:44

페이스북 메신저 pc 다운로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대명사로써 전세계에서 많이 이용하는 페이스북인데요. 이런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서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페이스북 메신저 pc 다운로드 방법을 통해서 더 쉽게 컴퓨터로 접근하는 방법도 확인해보세요.





보통은 페이스북 메신저 pc 사용 같은 경우는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아닌 웹 브라우저상에서 이용을 많이 하는데요. 다만 최근에는 윈도우10 페메 pc버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만들어진 페이스북 메신저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다운로드센터를 이용하시면 윈도우10에서는 페이스북 메신저 pc 다운로드로 받으실 수 있는데요. 거의 대부분 데스크톱 사용자는 운영체제로써 윈도우10을 사용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컴퓨터에서 pc버전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은 'Messenger'으로써 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시면 무료로 받아주실 수 있습니다. 기능으로는 페이스북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으며, 파일 및 사진 그리고 동영상 전송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원래 모바일앱인만큼 모바일용으로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스토어에서 마찬가지로 받을 수 있는데요. 모두 같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동기화하여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잘 사용하시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받아진 페이스북 메신저 pc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되구요. 로그인 후에는 페이스북 친구들과 대화를 주고 받으실 수 있게 됩니다.



페이스북메신저 pc버전


추가적으로 화상회의와 원격접속에 대한 서비스도 지원할 것으로 하는 페이스북 메신저인데요. 그렇게 된다면 더욱 페이스북 메신저 pc 다운로드를 해야 할 이유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댓글